‘본격연예 한밤’ 김서형, 감당하기 어려운 반전 매력 大공개
입력 2019. 02.12. 10:26:51
[더셀럽 전지예 기자] ‘본격연예 한밤’ 김서형이 광고 촬영장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인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스카이캐슬’ 김주영으로 열연을 펼친 배우 김서형이 출연한다.

이날 샴푸 광고촬영장에서 만난 김서형은 ‘스카이캐슬’ 속 김주영의 트레이드 마크인 묶은 머리에서 벗어나 숏컷으로 변신한 모습을 보여 시선을 집중시킨다.

서울대 합격을 전적으로 보장하는 입시 코디네이터 연기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김서형을 만나기 위해 ‘본격연예 한밤’ 큐레이터 서재원이 학생으로 변신해 광고촬영장을 찾는다.

이어 ‘스카이캐슬’ 김주영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쉴 새 없이 보여주던 김서형 앞에 돌연 드라마 속 김주영에게 깊은 원망을 품은 박영재 역의 배우 송건희가 등장한다.

그런가 하면 수많은 스타들 사이에서도 ‘쓰앵님’ 패러디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한밤’ 큐레이터 서재원은 원조 앞에서 용감히 김주영 패러디를 도전한다. 이에 김서형은 원조 김주영의 모습을 선보인다.

한편 ‘한밤’은 김서형의 10년 전 모습이 담긴 영상도 공개한다. 다양한 매력을 겸비한 김서형의 모습은 오늘 밤 8시 55분 ‘본격연예 한밤’에서 만날 수 있다.

[전지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SBS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