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19’ B1A4 공찬, 영화 ‘왕의 남자’의 공길 변신 ‘옴므파탈 매력 방출’
입력 2019. 03.15. 15:33:33
[더셀럽 이상지 기자] 15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4회 '신상임당'에서 스페셜 MC B1A4 공찬이 영화 '왕의 남자'의 '공길'로 변신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녹화 직전 힘겹게 도착한 '빈티지 뷰티 컬렉션'이 전격 공개된다. 신상임당에서만 볼 수 있는 장윤주X아이린의 특급 런웨이 쇼도 시선을 모을 전망. 또한 장윤주의 성화에 못이겨 레드립을 바르게 된 스페셜 MC B1A4 공찬은 영화 '왕의 남자'의 '공길'로 재탄생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언니라인과 막내라인의 세대차이가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오락실을 다녀봤냐"는 질문에 공찬은 "유치원, 초등학교 때 오락실에서 살았다"며 솔직함을 뽐냈다고. 특히 러블리즈 예인은 "옛날 그 시대를 살아보셨다는 게 부럽다", "오락실이랑 PC방이랑 다른 거죠?"라며 순수한 얼굴로 언니들을 디스, '막내온탑'에 등극했다고 해 관심을 높인다.

'뷰라벨'에서는 봄을 맞아 2019 첫 색조템, 리퀴드 파운데이션 검증에 나선다. 소비자들의 후기를 공정하게 반영한 3대 뷰티 커뮤니티의 추천제품과 스프레이형, 거품형, 비건 브랜드의 제품 등 30개 제품 가운데 착한 성분의 밀착력 최고의 파운데이션이 공개된다. 뷰라벨 금손 크루, 메이크업아티스트 박상은은 간단한 파운데이션 착붙톤 찾는 법, 파운데이션 도구 이용법, 연령대별 커버 비법 등 각종 팁을 탈탈 방출할 예정.

뷰티신상 TWO 라이브 방송 '라라리뷰' 시간에는 에이프릴 채경과 뷰티 크리에이터 연두콩의 '피부 고민상담소'가 오픈한다. 시청자들의 피부 고민을 들으며 환절기 피부 관리 방법을 공유하는 것. 모태 피부 미녀 채경의 '피부 장벽 튼튼' 기초 케어 루틴과 연두콩의 '수분 튼튼 기초 메이크업' 비법이 공개된다. 특히 연두콩이 지난해부터 꾸준히 사용한 리얼템이 등장해 눈길을 모을 전망이다.

'뉴트로 올드 신상' 리뷰와 '뷰라벨' 리퀴드 파운데이션가 공개되는 '겟잇뷰티 2019'는 오늘 15일 금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온스타일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