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포썸라이즈’, 오늘(19일)부터 방송 시간 변경 “썸여행 언제까지?”
입력 2019. 03.19. 11:10:40
[더셀럽 김지영 기자] ‘비포썸라이즈’의 방송시간이 변경됐다.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예능프로그램 ‘비포썸라이즈’는 19일부터 오후 8시 30분으로 방송 시간을 변경했다. 19일, 시간 변경 후 첫 방송에서는 얼마 남지 않은 썸여행에서 여행자들의 남은 여행일자가 공개된다.

그 동안 ‘비포썸라이즈’에는 3가지 규칙이 있었다. 각자의 여행 기간은 비밀로 하고, 여행 마지막에는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고백을 해야 하며, 상대가 고백을 받아들이면 여행은 자동종료 된다. 이에 서로의 여행 기간을 모른 채 썸을 타던 여행자들은 상대의 “나 오늘 떠나” 고백을 듣고서야 마지막 날임을 알아차릴 수 있었다.

그리고 여행 15일차 저녁, 조미영의 깜짝 제안이 이어졌다. 그녀는 “우리 여행도 얼마 안 남았잖아. 이제 여기서 말하는 거 어때? 각자 여행이 얼마나 남았는지”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하루라도 빨리 말해야 서로의 여행이 얼마 안 남았다는 걸 알고 더 잘하게 될 것 같아”라고 진정성 가득한 속내를 전했다.

그러자 그라나다에 막 도착해 썸여행에 합류한 김경표는 “난 어제 왔잖아. 끝까지 가야지”라고 여행의 끝을 함께 할 것을 알렸다.

‘비포썸라이즈’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MBN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