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우주급 전개” 박호산X이이경 ‘뷰티풀 보이스’, 4월 개봉 확정
입력 2019. 03.20. 10:10:15
[더셀럽 김지영 기자] 배우 박호산, 이이경의 영화 ‘뷰티풀 보이스’가 개봉을 확정지었다.

오는 4월 개봉하는 ‘뷰티풀 보이스’는 좁아터진 유리 부스 안에 모인 흙수저 보이스 히어로들이 단 하루 만에 끝내야 하는 탈우주급 미션을 향해 펼치는 목청발랄 대환장 코미디.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이후 ‘무법 변호사’ ‘나쁜형사’까지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박호산과 ‘으라차차 와이키키2’ ‘붉은 달 푸른 해’ ‘검법남녀’의 대세 배우 이이경의 주연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를 통해 배우 인생이 포텐을 터트린 문지인과 김민주, 연제욱, 배유람 등 믿고 보는 개성파 배우진이 대거 집결해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한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누비며 활약하고 있는 이들의 캐릭터 소화력은 짠한 웃음 안에 현 시대의 화두를 유쾌하게 비트는 촘촘한 스토리와 어우러져 관객들의 가슴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경력 단절, 갑질 상사, 한물 간 전성기로 괴로워하는 베테랑 성우 등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짠내 나는 인물들을 히어로로 등장시킨 이번 작품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촌철살인 코미디로 관객들을 웃기고 울릴 예정이다.

또한 흙수저 어벤져스가 선사하는 웃픈 케미스트리는 현실 웃음을 유발하며 ‘어벤져스’ ‘캡틴마블’ 등의 히어로 영화 못지 않은 스펙타클한 탈우주급 전개로 올봄 극장가를 완벽하게 하드캐리 할 전망이다.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주)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