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전국 낮 최고 21도” 현아 ‘후드티’ +이던 ‘아노락’, 커플 러닝룩
입력 2019. 03.27. 11:08:10

현아 이던

[더셀럽 한숙인 기자] 27일 서울은 15도, 전주와 제주는 20, 21도로 곳에 따라 봄에서 여름까지 한낮 기온이 상승한다. 기상청이 오전 11시 현재(서울 기준) 예고한 비가 아직 내리지 않고 있는 가운데 하늘은 미세먼지로 흐리지만 기온만큼은 외출을 자극한다.

오늘 같은 날씨에는 한강이나 집근처 공원에서 오랜만에 가벼운 달리기로 주말내내 이어진 영하 추위로 굳은 몸을 풀면 남은 한 주를 가뿐하게 보낼 수 있다.

단 미세먼지 농도가 오후에 ‘나쁨’ 상태인 만큼 단단하게 채비를 하고 나서야 한다.

아이돌 공개 커플, 현아와 이던의 후드 커플 아이템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오늘 같은 날 러닝룩으로 최적이다.

현아는 후드 스웨트셔츠를, 이던은 후드 아노락을 택했다. 현아의 후드 스웨트셔츠는 크롭트 디자인으로 안에 티셔츠를 레이어드하거 그대로 입거나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던의 아노락은 윈드브레이커로 봄에서 여름까지 달리기나 트래킹은 물론 스트리트룩으로 활용도가 높다.

여기에 트랙팬츠나 스웨트팬츠 혹은 트랙 쇼츠, 어떤 아이템도 무방하나, 미세먼지 농도를 고려해 쇼츠보다 발목을 덮는 트랙팬츠나 스웨트팬츠를 입는 것이 좋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현아, 퓨마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