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한낮 최고 25도” 현아 이던 ‘커플 시밀러룩’, 미술관 데이트의 여유
입력 2019. 04.16. 10:41:24

이던 현아

[더셀럽 한숙인 기자] 16일 서울 한낮 기온은 22도, 대구와 포항은 24, 25도까지 오르고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이 하루종일 ‘보통’ 수준이다. 오늘처럼 따뜻하고 맑은 날씨는 내일이면 주춤해 오늘 충분히 만끽해야 한다.

직장인이라도 오늘 점심 잠시 시간을 내 연인과 미술관 데이트를 즐기는 1시간의 호사를 누린다면 지친 일상에서 잠시나마 숨통을 트일 수 있다.

오후의 한가로움을 즐기려면 몸도 최대한 편안해야 한다. 현아와 이던은 몸도 마음도 느긋해지게 하는 데일리룩 차림으로 미술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SNS에 공개했다.

현아는 블랙 미니스커트에 블랙과 아이보리 배색의 스트라이프 니트 카디건을, 이던은 베이지 치노 팬츠에 같은 색 봄 코트를 걸치고 이너웨어는 얇은 반소매 티셔츠를 연출했다. 여기에 이던은 베이지 워커를, 현아는 같은 소재와 색의 샌들을 신어 따로 또 같이 커플룩을 완성했다.

이들의 커플룩은 늘 흥미롭다. 색과 디자인까지 모두 같은 아이템을 공유하지 않음에도 비슷한 분위기의 ‘시밀러룩’이 패피다운 세련됨으로 시선을 잡아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현아 이던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