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101' 블루카펫 세리머니, 성공적 마무리…폭발적 인기
입력 2019. 04.24. 15:28:21
[더셀럽 전지예 기자] ‘프로듀스 X 101' 연습생들과 국민 프로듀서들이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블루카펫 세리머니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23일 CGV용산아이파크몰 그랜드 스테어에서는 연습생들의 블루카펫 세리머니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장을 가득 메운 국민 프로듀서들은 글로벌 보이그룹이라는 꿈을 위해 ‘프로듀스 X 101’과 함께 하는 연습생들을 응원했다. 국민 프로듀서 중에는 외국인도 있어 글로벌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블루카펫을 따라 연습생들의 워킹이 시작됐고 연습생들은 국민 프로듀서들에 인사하며 자신의 강점을 살린 포즈를 취했다. 국민 프로듀서들은 연습생이 등장할 때마다 환호성을 쏟아냈다.

개별 워킹을 마친 후에는 특별히 제작한 대형 현수막 앞에 모두 서서 단체 포토타임을 이어갔다. 연습생들이 직접 준비한 손편지와 선물도 나눠드리며 국민 프로듀서들과 한 층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국민 프로듀서님들 잘 부탁드립니다”라며 행사가 마무리됐다. 연습생들이 퇴장하는 그 순간까지도 플래시 세례가 이어졌다.

글로벌 보이그룹 육성 프로젝트 Mnet(엠넷) ‘프로듀스 X 101’은 오는 5월 3일(금)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전지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Mnet '프듀X101'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