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PICK] RM 제이홉 정국 ‘화이트룩’, 2019 SS 핫트렌드 따라잡기
입력 2019. 05.14. 11:07:17

방탄소년단 제이홉 정국 RM

[더셀럽 한숙인 기자] 2019년 모노크롬룩의 대세는 화이트다. 블랙은 패션에 관심이 있든 없든 누구나 쉽게 입을 수 있지만 화이트 모노크롬룩은 시선은 가지만 막상 입으려면 망설여지게 된다.

방탄소년단의 화이트룩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이트로 맞추기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현실적 패션 지침서가 될 수 있다. 화이트로 상, 하의를 통일하되 이너웨어나 벨트 혹은 신발 등의 컬러를 달리하는 방식으로 화이트의 강박증적 정갈함을 완화하는 효과를 낸다.

제이홉 정국 RM은 형광색의 옐로 그린을 포인트 컬러로 활용해 2019년 SS 가장 핫한 화이트 포멀룩을 상큼하게 연출했다.

제이홉은 화이트 재킷과 팬츠에 옐로 그린의 이너웨어를 스타일링 하고, RM은 화이트 셔츠 안에 옐로 그린 티셔츠를 레이어드 했다. 정국은 화이트 셔츠와 팬츠를 자연스럽게 스타일링 한 후 옐로 그린 벨트를 매 길게 늘어트려 화이트로 향하는 시선을 분산했다.

좀 더 일상적으로 입으려면 제이홉처럼 화이트 블루종 안에 스트라이프가 색색의 파스텔 컬러로 배색된 화이트 티셔츠를 스타일링 하거나 화이트 데님 재킷과 팬츠의 캐주얼룩에 형광 핑크 티셔츠를 입은 정국의 연출법을 참고하면 된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방탄소년단 페이스북]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