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예보] “오늘 날씨, 초미세먼지 ‘좋음’” 공효진 ‘프린트 캐미솔’, 컬러룩의 상쾌함
- 입력 2019. 07.11. 09:33:25
- [더셀럽 한숙인 기자] 11일 오늘은 9시를 넘긴 현재 시각 전국 기온이 20~22도에 머문 가운데 한낮에도 대구 29도, 포항 창원 수원 28도를 제외하면 전국이 25도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
공효진
강릉 대전 전주를 제외하고 전국 대부분의 지역이 오전 중에 비가 그치면서 미세먼지 초미세먼지는 ‘좋음’ 상태로 오늘 하루 종일 외출하기 좋은 날씨가 이어진다.
KBS2 ‘프로듀사’의 공블리룩 핵심 아이템인 캐미솔을 활용한 레이어드룩을 재현한 이번 스타일은 화려한 색색의 조합을 눈여겨봐야 한다.
공효진은 한쪽으로 땋아 내린 머리와 함께 플랫 칼라의 화이트 블라우스로 걸리시룩의 틀을 갖추고 프린트 케미솔을 레이어드한 뒤 비비드 블루 슬랙스와 비비드 옐로 손뜨개 가방을 들어 빈티지와 모던을 절묘하게 조합했다. 여기에 스포츠 샌들을 신어 쿨한 패피 감성으로 마무리 했다.
화려한 색감의 컬러룩은 비도 내리지 않은 장마철인 요즘 조금이나마 땅을 적신 비로 인해 찾아온 선선한 기온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패션이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공효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