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슬기, ‘서핑하우스’로 예능 복귀… 5분 메이크업→팀 마스코트까지 ‘기대 UP'
입력 2019. 07.19. 16:35:20
[더셀럽 김지영 기자] 배우 김슬기가 예능프로그램 ‘서핑하우스’에서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서핑하우스’에서는 김슬기의 첫 등장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김슬기는 자신만의 초스피드 출근 팁을 공개한다. 샤워를 마친 뒤 본격적인 준비를 위해 화장대 앞에 앉은 김슬기는 메이크업을 마치는 데 걸리는 시간은 단 5분. 바쁜 출근 준비를 단축하는 메이크업 스킬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이어 각종 영양제까지 꼼꼼히 챙겨 먹은 뒤 문을 나서는 모습으로 김슬기의 출근 루틴이 완성된다. ‘서핑하우스’ 오픈을 앞두고 긴장한 와중에 살뜰히 건강을 챙기는 모습에서 앞으로의 고군분투를 준비하는 비장한 각오까지 느껴진다.

또한 김슬기는 특유의 밝고 명랑한 모습으로 ‘서핑하우스’의 리액션 마스터를 자처하며 팀의 마스코트 역할을 도맡을 예정이다.

김슬기를 비롯해 조여정, 송재림, 전성우 등이 출연하는 ‘서핑하우스’는 오전 9시 30분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JTBC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