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흐리고 비” 아이즈원 김민주 ‘오버핏 재킷+쇼츠’, 비 오는 날의 꿀팁
입력 2019. 08.21. 10:13:26

아이즈원 김민주

[더셀럽 한숙인 기자] 21일 오늘은 어제와 날씨와 큰 차이가 없이 시작했지만 오후에는 잔뜩 흐린 가운데 곳곳에 비 소식이 있다. 서울은 비의 양이 적겠으나 남부 지방과 제주도는 22일 내일까지 제법 많은 양의 비가 이어진다.

비가 내리면서 폭염의 기세가 크게 꺾여 충청도의 전라도 일부 지역으로 폭염이 한정되나 그나마도 30도를 살짝 웃도는 수준이어서 일시적 무더위에 그친다.

이런 날씨에는 상, 하의 극단적 길이 대비를 주면 외부 기온 변화에도 대처하면서 남다른 패션 감각까지 과시할 수 있다.

지난 14일 '2019 KCON in LA'을 위해 출국한 아이즈원 김민주는 블랙 티셔츠에 오버사이즈 블랙 테일러드 재킷을 걸치고 화이트 마이크로미니 데님 쇼츠를 입어 비 오는 날 거추장스럽지 않게 힙한 세미 포멀 코드의 스트리트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마이크로미니 블랙 사각백과 화이트 운동화를 스타일링 해 포멀과 캐주얼의 대비 효과를 살려 완성도를 높였다.

상, 하의 극단적 사이즈 대비 패션 김민주처럼 보이피트 느낌이 제대로 나는 재킷을 선택해야 한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김혜진 기자, 티브이데일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