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서울 최저 18도” 조이 슬기 ‘블랙 카디건+와이드진’, 황금비율의 마력
입력 2019. 09.17. 10:36:33

레드벨벳 조이 슬기

[더셀럽 한숙인 기자] 하루가 다르게 기온이 떨어져 가을을 넘어 겨울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체감케 한다. 17일 오늘 한낮 최고 기온은 전국 곳곳이 28도까지 오르지만 부산과 제주를 제외한 전국의 오전 기온은 14~18도 사이로 20도 밑으로 뚝 떨어졌다.

이에 따라 전국적으로 일교차가 크게는 13도까지 벌어져 급격한 외부 기온 변화에 체온과 스타일을 사수할 수 있는 전략적인 옷차림이 필요하다.

레드벨벳 슬기와 조이는 블랙 니트 카디건과 와이드 데님 팬츠를 조합해 쿨한 스트리트룩을 연출했다.

카디건과 와이드 데님 팬츠의 조합에는 스트리트룩 버전의 황금비율을 숙지해야 한다.

카디건은 허리선과 치골라인 사이의 길이로 와이드 데님 팬츠를 입었을 때 허리만 살짝 덮는 정도여야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낸다. 또 상의는 스탠더드 피트를 선택하되 이너웨어를 입지 않아도 될 정도의 품을 선택해 부해 보이지 않는 날씬한 느낌을 강조한다.

이 같은 기본을 충족한다면 다음은 각자의 취향을 더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해야 한다.

슬기는 로맨틱 무드의 버킷햇을 쓰고 에코백을 들어 여성미와 유니크함을 모두 충족하고, 슬기는 레드가 배색된 하이톱과 레드 퀼팅백을 스타일링 해 힙하게 마무리 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레드벨벳 슬기 조이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