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예보] “오늘 날씨, 서울 최저 18도” 조이 슬기 ‘블랙 카디건+와이드진’, 황금비율의 마력
- 입력 2019. 09.17. 10:36:33
- [더셀럽 한숙인 기자] 하루가 다르게 기온이 떨어져 가을을 넘어 겨울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체감케 한다. 17일 오늘 한낮 최고 기온은 전국 곳곳이 28도까지 오르지만 부산과 제주를 제외한 전국의 오전 기온은 14~18도 사이로 20도 밑으로 뚝 떨어졌다.
레드벨벳 조이 슬기
이에 따라 전국적으로 일교차가 크게는 13도까지 벌어져 급격한 외부 기온 변화에 체온과 스타일을 사수할 수 있는 전략적인 옷차림이 필요하다.
카디건과 와이드 데님 팬츠의 조합에는 스트리트룩 버전의 황금비율을 숙지해야 한다.
카디건은 허리선과 치골라인 사이의 길이로 와이드 데님 팬츠를 입었을 때 허리만 살짝 덮는 정도여야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낸다. 또 상의는 스탠더드 피트를 선택하되 이너웨어를 입지 않아도 될 정도의 품을 선택해 부해 보이지 않는 날씬한 느낌을 강조한다.
이 같은 기본을 충족한다면 다음은 각자의 취향을 더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해야 한다.
슬기는 로맨틱 무드의 버킷햇을 쓰고 에코백을 들어 여성미와 유니크함을 모두 충족하고, 슬기는 레드가 배색된 하이톱과 레드 퀼팅백을 스타일링 해 힙하게 마무리 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레드벨벳 슬기 조이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