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네반찬', 김수미표 소고기뭇국·가자미구이·초간단 닭볶음탕 만드는 법 공개
입력 2019. 10.09. 20:09:00
[더셀럽 박수정 기자] '수미네반찬'에서 깻잎김치, 명란연근전, 소고기뭇국, 가자미구이, 초간단 1인분 닭볶음탕 레시피를 공개한다.

9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반찬'에서 혼자 밥을 해 먹는 사람들을 위해 누구나 만들 수 있는 간단한 반찬을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임현식, 김용건, 전인권이 제자로 출연해 김수미와 함께한다.

김수미는 반찬 특강 4주차를 맞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반찬을 선보인다. 방송 이후 큰 인기를 끌었던 깻잎김치, 명란연근전과 함께 제자들의 입맛을 저격할 소고기뭇국, 가자미구이 레시피와 혼자 사는 이들을 위한 초간단 1인분 닭볶음탕 레시피를 공개한다.

지난주, 할배계의 수미복사기로 떠오른 김용건이 가마솥 밥 짓기에 성공한 것에 이어 마이웨이 요리법이지만 최고의 손맛을 자랑하는 전인권이 첫 가마솥 밥 짓기에 도전한다. 처음인 만큼 잔뜩 긴장한 표정으로 쌀에 손을 넣었다 뺐다 하는 모습에 스튜디오에 있는 모든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고.

또한, 식재료 효능에 대한 예습부터 업그레이드된 데코 실력까지 선보인 임현식은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이며 4주 만에 우등생으로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우등생의 면모도 잠시, 너무 집중한 나머지 김수미의 목소리도 듣지 못하고 본인의 요리에 심취하며 속 터지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수미네반찬'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tvN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