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팀 김소연 대표, ‘당나귀 귀’ 보스 합류…장윤주·한혜진의 ‘찐 보스’ [공식]
입력 2019. 10.11. 11:04:29
[더셀럽 전예슬 기자] ‘당나귀 귀’ 에스팀 김소연 총괄 대표가 출연한다.

KBS2 측은 11일 “김소연 대표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 새로운 보스로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김소연 대표는 장윤주, 한혜진, 송경아, 이현이, 수주, 아이린, 정호연, 곽지영 등 세계적인 톱 모델들 외에도 채정안, 한혜연, 허지웅, 김충재 등 핫한 스타들이 대거 소속된 에스팀 그룹(에스팀,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스피커, 에스팀웍스)의 수장이다.

대학시절 아르바이트로 모델 일을 한 것을 계기로 업계에 발을 디딘 김소연 대표는 2001년 ‘이영희 평양 한복 쇼’ 연출 등 현재까지 매년 수십 개의 패션쇼를 기획하고 성공시킨 명연출자로 2004년 에스팀을 설립, 최고의 모델 매니지먼트사로 성장시켰다.

화려한 런웨이 무대 뒷이야기와 톱 모델들과의 인간적인 신뢰와 교감, ‘센 형님’으로 불리우는 그의 카리스마와 반전 매력 그리고 창의적이고 예술적인 도전을 멈추지 않는 그의 남다른 성공비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당나귀 귀’ 제작진은 “그동안 어떤 예능에서도 볼 수 없었던 카리스마 패션 보스 김소연 대표의 신선하고 색다른 갑을 공감 스토리가 펼쳐질 이번주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에스팀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