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SCENE] ‘살림남’ 김승현, 예신 장정윤 작가 ‘실루엣’ 최초 공개
입력 2019. 11.14. 15:03:13
[더셀럽 이지선 기자]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김승현이 자신의 프로포즈를 공개했다.

13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김승현이 예비신부인 장정윤 작가에게 프로포즈 하는 영상을 담았다.

김승현은 이날 단풍 구경을 하고 싶다는 어머니의 소원을 들어드리기 위해 멋진 캠핑카와 함께 단풍 여행을 떠났다. 차 안에서 김승현은 자신의 여자친구인 장정윤에 대한 아낌없는 칭찬을 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김승현 가족은 충주 하방마을의 핑크뮬리에 도착했고, 꽃을 보던 김승현은 예비 신부에게 “이미 프로포즈 할 때 꽃과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물했다”고 밝혔다. 김승현의 어머니는 “네가 프로포즈도 할 줄 아냐”며 놀라워했고, 이때 김승현의 프로포즈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영상 속에서 김승현의 애정 담긴 편지를 읽어 내려가던 장 작가가 고마움을 드러내 애정미 ‘뿜뿜’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김승현은 이날 집라인을 타며 예비 신부에게 “장 작가님, 저라는 사람을 만나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또 한 번의 사랑 고백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장 작가는 MBN 프로그램 알토란의 작가로 알려져 있다. 김승현은 여자친구 장정윤 작가와 내년 1월 결혼을 발표했다.

[더셀럽 이지선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KBS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