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전국 비” 차정원 ‘블루 코트+옐로 우산’, 겨울비 컬러룩 연출법
입력 2020. 01.06. 09:40:49

차정원

[더셀럽 한숙인 기자] 1월 들어 첫 월요일인 5일 오늘 춘천 청주 안동 등 내륙 일부 지역을 제외한 전국이 영상권으로 시작했다.

출근 시간대를 넘긴 오전 9시 30분을 전후한 현재 서울은 현재 2.7도 부산은 7.2도지만 오전부터 비가 내리면서 한낮에는 기온이 크게 오르지 않아 각각 5도, 11도에 그친다. 특히 6일 오전 시작된 비는 수요일인 8일까지 3일간 이어진다.

영상이지만 몸에 서늘한 기온이 감도는 오늘 같은 날은 롱패딩, 퍼 같은 묵직한 소재의 아우터보다는 포근하게 몸을 감싸는 모직 코트가 적절하다.

차정원은 영상권임에도 스산한 오늘 같이 비 오는 날 기분이 처지지 않고 ‘맑음’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겨울비 컬러룩’ 연출법을 공유했다. 파스텔 톤의 스카이블루 더블 버튼 코트에 톤온톤으로 토트백을 들고 파스텔 옐로 우산을 써 따스하면서도 상큼하게 겨울비에 대처했다.

아우터 가방 우산을 캔디 컬러로 선택한 대신 이너웨어는 짙은 블루진에 티셔츠와 니트 캐미솔을 그레이 톤 온 톤으로 맞춰 스타일시하게 마무리 했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차정원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