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잭맨X잭 에프론 '위대한 쇼맨' 실시간 검색어 등장…결말은?
입력 2020. 01.27. 11:08:23
[더셀럽 김희서 기자] 영화 ‘위대한 쇼맨’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화제다.

27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영화채널 OCN에서는 ‘위대한 쇼맨’이 방송되고 있다.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이자, 꿈의 무대로 전세계를 매료시킨 남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은 배우 휴 잭맨부터 잭 에프론, 미셸 윌리엄스, 레베카 퍼거슨, 젠다야까지 합류해 환상적인 앙상블을 선보인다.

여기에 ‘미녀와 야수’ 제작진과 ‘라라랜드’ 작사팀의 합류로 더욱 풍성해진 비주얼과 스토리, 음악까지 선보일 ‘위대한 쇼맨’은 ‘우리는 누구나 특별하다’는 메시지로 관객들에게 재미는 물론 감동까지 선사한다.

‘위대한 쇼맨’은 지난 2017년 12월 20일 개봉됐다. 누적 관객수 140만 26명을 동원했으며 관람객 평점 9.29를 기록했다. 한편 뮤지컬 영화인 만큼 '위대한 쇼맨'에 등장한 OST 'This is me' 'Never Enough' 등은 개봉 직후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 차트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었다.

한편 '위대한 쇼맨' 결말은 공연에 헌신하며 정작 가족은 돌보지 않았던 바넘은 뒤늦게 자신의 실수를 깨닫고 아내에게 진심어린 사과를 하고 가족들의 품으로 돌아간다. 이후 서커스의 일을 칼라일에게 모두 넘기며 막을 내린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스틸컷]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