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특선 로맨스 영화 편성표, 좋아해줘→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러브, 로지
입력 2020. 02.14. 12:04:00
[더셀럽 최서율 기자]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에 즐길 수 있는 로맨스 영화들이 각 방송사들을 통해 방영된다.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해 바깥에서는 즐길 수 없는 달달함을 실내에서 즐길 수 있다.

먼저 OCN에서는 ‘거대 초콜릿 공장’이라는 달콤한 환상의 세계를 선사하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이 SUPER ACTION에서는 대책 없이 ‘좋아요’ 버튼을 눌러 버린 연인들의 이야기를 다룬 ‘좋아해줘’가 방송된다.

채널CGV에서는 미국 남부를 무대로 스칼렛 오하라의 인생과 사랑을 담은 로맨스 대작인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와 자꾸만 엇갈리는 친구 사이인 로지와 알렉스의 이야기를 다룬 ‘러브, 로지’, 갑자기 변해 버린 아내와 그런 아내가 당황스러운 남편의 모습을 그린 ‘미쓰 와이프’를 방영 예정이다.

발렌타인 데이는 아직 사랑을 고백하지 못한 이들뿐 아니라 서로에게 익숙해져 사랑이라는 단어를 언급하는 것이 멋쩍은 이들에게도 꼭 필요한 사랑의 의미를 일깨울 수 있는 날이다.

케이블 영화 채널에서 편성한 영화들은 사랑이 필요한 모든 이들에게 각자의 현재 모습을 직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셀럽 최서율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영화 공식 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