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따뜻하고 맑음” 블랙핑크 제니 ‘워크웨어’ 봄 버전
입력 2020. 04.07. 09:14:51

블랙핑크 제니

[더셀럽 한숙인 기자] 주말부터 이어진 쌀쌀한 꽃샘추위가 걷히고 7일 오늘 서울은 6도로 시작해 18도까지 오른다. 전국 기온이 상승해 청주 대구 20, 22도 등 20도 안팎에 하늘도 맑다. 단, 오후 미세먼지가 ‘나쁨’ 상태로 악화된다.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기는 하지만 황사는 약함 상태로 미세먼지, 황사는 물론 코로나19까지 막아주는 마스크를 하면 오랜만에 맑은 하늘을 만끽할 수 있다.

블랙핑크 제니가 지난 2월 입국길에 입은 워크웨어는 오늘 같은 날 힙한 느낌의 외출 드레스코드로 더없이 완벽하다. 제니가 선택한 아웃포켓 재킷과 팬츠 세트업의 워크웨어는 배기스타일의 넉넉한 품의 팬츠에 이와 상반된 각이 잡힌 재킷의 언밸런스한 조합으로 힙스터다운 마무리가 가능하다.

제니는 워크웨어의 정석에 충실해 베이지 컬러로 상, 하의를 맞추고 이너웨어와 운동화를 화이트로 선택해 좀더 화사하게 연출했다. 여기에 실버테 안경을 쓰고 진주, 펜던트 목걸이를 레이어드 한 후 화이트 마스크로 마무리 했다.

제니처럼 컬러와 조합과 소재로 워크웨어의 묵직한 무게감을 덜어내면 봄날의 기분 전환에도 더 없이 완벽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