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건조하고 흐림” 레드벨벳 슬기 ‘오버핏 재킷’, 봄날 제철패션
입력 2020. 04.09. 09:44:49

레드벨벳 슬기

[더셀럽 한숙인 기자] 9일 서울을 비롯한 전국이 어제와 비슷한 15도 내외로 비교적 따뜻한 봄기운이 이어진다. 그러나 건조특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오후에 구름이 끼어 맑은 하늘을 보기 힘들 수 있다.

봄날이기는 하지만 주말부터 시작된 다소 서늘한 기운으로 인해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한 날씨가 계속된다. 건조하고 흐린 오늘 같은 날에는 체감으로 느끼는 봄기운보다는 마음의 체온을 잘 들여다봐야 한다.

봄의 싸늘함은 겨울의 쌀쌀함 보다 더 체감 추위가 버겁게 느껴질 수 있다. 따라서 외출할 때는 아우터가 필수다. 단, 한낮의 따뜻함을 만끽할 필요가 있으므로 얇은 셔츠나 티셔츠 위에 적당히 도톰한 재킷을 걸치면 쿨한 스타일이 완결된다.

레드벨벳 슬기는 세미와이드 데님팬츠와 셔츠에 재킷을 걸쳐 봄날에 꼭 맞는 제철 패션을 연출했다.

옐로 빛이 강한 카멜 오버핏 재킷은 상황에 따른 드레스 업앤다운 조절이 가능하고 커다란 패턴 쇼퍼백과 화이트 운동화는 적당한 격식과 활동성을 충족해 직장인의 오피스룩은 물론 볕이 좋은 낮 시간에 테라스 좋은 카페나 갤러리 등 공간에서 기분전환하기에도 적합하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슬기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