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낮 최고 21도” 블랙핑크 제니 ‘흰 티에 진’, 제철 황금 레시피
입력 2020. 04.13. 09:21:06

블랙핑크 제니

[더셀럽 한숙인 기자] 4월 둘째 주 월요일인 13일 오늘 낮 최고 기온은 21도까지 오르고 서울을 비롯한 춘천 수원은 20도, 부산 울산 안동은 17도로 지난주와는 반대의 기온 차를 보인다. 기온뿐 아니라 하루 종일 구름 없는 맑음에 미세먼지도 오전에는 ‘좋음’ 상태로 외출하기 좋은 기후 조건이 하루 종일 이어진다.

서울과 춘천 아침 최저 기온은 4, 2도로 한낮 기온이 20도까지 오르면서 일교차가 16, 18도로 크게 벌어진다. 그럼에도 한낮 기온이 초여름이라는 착각이 들게 하는 오늘 같은 날에는 반소매 티셔츠가 필수다.

4월 12일 촬영 현장 사진을 올린 블랙핑크 제니는 부츠킷 데님팬츠에 블랙 로고 레터링의 화이트 티셔츠와 부츠컷 진을 입고 스틸레토 킬힐을 신어 여성들의 로망인 ‘흰 티와 진’의 황금 레시피를 보여줬다.

적당하게 여유 있는 기본 피트의 티셔츠를 허리어 엉덩이 허벅지를 탄탄하게 감싸주는 데님 팬츠 안에 넣어 입어 과하게 몸매를 강조하지 않으면서도 섹시한 이미지가 배가되는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테일러드 재킷을 걸치면 오피스룩은 물론 데일리룩까지 충족하고 아침저녁 뚝 떨어지는 기온에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뾰족한 킬힐이 부담스럽고 따뜻한 날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같은 옷차림에 운동화를 신고 볼캡을 써주면 장시간 걸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트래킹룩이 완성된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블랙핑크 제니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