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 패션] BTS 제이홉 사회적 거리두기 #OOTD, 패피의 화이트 마스크 활용법
- 입력 2020. 04.22. 11:58:30
- [더셀럽 한숙인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 확진자 증가수가 두 자릿수와 한 자릿수를 오가면서 한국에서는 세력이 약화되고 있다. 이에 정부는 이럴 때 일수록 긴장을 늦춰질 말 것을 당부하며 오는 5월 5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연장했다.
방탄소년단 제이홉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세가 둔화된 시점에서 냉기가 서린 날씨로 인해 집 밖을 나서는 게 망설여져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이 오히려 반갑게까지 느껴진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기도 하다. 이유가 무엇이든 외출 자제는 물론 부득이 하게 집 밖을 나가야 한다면 사회적 거리두기 매너를 철저하게 지켜야 한다.
제이홉은 동화 같은 색색의 일러스트를 배경으로 블랙 모노크롬룩에 화이트 운동화와 마스크로 포인트를 준 데일리룩을 차림을 한 사진을 업로드 했다. 블랙 할렘 팬츠와 컬러를 맞춘 블랙 상의에 넉넉한 품의 블랙 코트를 걸친 후 블랙 비니를 써 블랙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화이트 마스크와 운동화로 마무리했다.
제이홉은 사진과 함께 “오늘의 오옷!!티딩(OOTD)”라는 위트 넘치는 글과 함께 “아미는 뭐하려나”라며 팬들을 챙기는 세심함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