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패션] BTS 제이홉 사회적 거리두기 #OOTD, 패피의 화이트 마스크 활용법
입력 2020. 04.22. 11:58:30

방탄소년단 제이홉

[더셀럽 한숙인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 확진자 증가수가 두 자릿수와 한 자릿수를 오가면서 한국에서는 세력이 약화되고 있다. 이에 정부는 이럴 때 일수록 긴장을 늦춰질 말 것을 당부하며 오는 5월 5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연장했다.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세가 둔화된 시점에서 냉기가 서린 날씨로 인해 집 밖을 나서는 게 망설여져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이 오히려 반갑게까지 느껴진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기도 하다. 이유가 무엇이든 외출 자제는 물론 부득이 하게 집 밖을 나가야 한다면 사회적 거리두기 매너를 철저하게 지켜야 한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은 21일 BTS 공식 트위터에 화이트 마스크를 컬러 포인트로 활용한 능숙한 패피 면모를 보여줬다.

제이홉은 동화 같은 색색의 일러스트를 배경으로 블랙 모노크롬룩에 화이트 운동화와 마스크로 포인트를 준 데일리룩을 차림을 한 사진을 업로드 했다. 블랙 할렘 팬츠와 컬러를 맞춘 블랙 상의에 넉넉한 품의 블랙 코트를 걸친 후 블랙 비니를 써 블랙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화이트 마스크와 운동화로 마무리했다.

제이홉은 사진과 함께 “오늘의 오옷!!티딩(OOTD)”라는 위트 넘치는 글과 함께 “아미는 뭐하려나”라며 팬들을 챙기는 세심함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