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일교차 15도 안팎” 차정원 ‘재킷+니트 카디건’, 레이어드의 기술
입력 2020. 04.24. 11:35:42

차정원

[더셀럽 한숙인 기자] 24일 오늘 일부 지역은 아침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고 전국 대부분 지역이 5도 안팎으로 출근길 몸을 움츠러들게 했다. 며칠째 이어지는 오후에는 포항 20도, 대구 19도, 서울과 춘천은 15, 16도까지 오르면서 봄 기운을 되찾는다.

아침 겨울 추위로 시작해 오후에는 봄 기운을 회복하면서 일교차는 전국이 15도 안팎으로 크게 벌어져 외출 시 적절하게 체온 조절이 가능한 옷차림이 필요하다.

재킷과 니트 카디건 조합은 아침저녁의 추위는 물론 한낮의 햇살까지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스타일이다. 차정원은 오버사이즈 블랙 테일러드 재킷 안에 역시나 오버피트의 니트 카디건을 레이어드 해 기온에 따리 입고 벗으면서 체온을 조절할 수 있는 아우터 연출법을 제시했다. 여기에 밝게 워싱된 롤업 데님팬츠를 입고 옐로 양말과 화이트 캔버스화, 볼캡으로 마무리해 봄날의 상큼함을 더했다.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는 때 외출 시 꼭 챙겨야 할 아이템은 마스크다. 차정원은 회색 카디건의 아가일 체크 문양에 배색된 블루와 같은 색의 마스크를 써 패피다운 사회적 거리두기 차단 패션을 완성했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차정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