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낮 최고 20도” 차정원 ‘블루 반소매 티’, 여름 햇살 만끽
입력 2020. 04.27. 09:21:30

차정원

[더셀럽 한숙인 기자] 일요일인 26일 어제 전국 대부분의 지역이 한낮에 18~20도까지 오른데 이어 27일 오늘도 한낮 최고 기온이 20도까지 올라 계절이 이미 여름인 듯핫 따뜻한 날이 이어진다. 서울 아침은 최저 7도로 시작했으나 출근길 시간대인 9시를 전후한 시각에는 10도를 넘겨 13도 가까이 상승해 지난 한 주 한낮 최고 기온 수준까지 근접했다.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 오전에는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지역을 제외한 전국이 ‘좋음’ 수준. 한낮에도 강원 및 경상도 지역이 ‘좋음’ 수준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매너를 준수한다면 한낮에 집 밖, 사무실 밖으로 나가 가벼운 산책을 즐기기 좋다.

오늘 같은 날은 한낮 잠깐의 외출이라면 외투 없이 반소매 티셔츠만으로도 충분하다. 차정원의 청량한 비비드 계열의 블루 반소매 티셔츠는 다른 어떤 아이템의 조력 없이 그 자체만으로도 데일리룩의 엣지가 충족된다.

기본 스키니 피트 혹은 스트레이트 피트도 좋지만 처정원처럼 슬릿이 깊게 들어가 벨보텀 느낌이 나는 변형된 디자인의 데님 팬츠에 에 화이트 스트랩 샌들을 신고 오프화이트 미니 숄더백을 매년 스타일의 산뜻 지수가 높일 수 있다.

여기에 화이트나 라이트 그레이 계열의 재킷을 걸치면 직장인에게 적합한 오피스룩이 완성된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차정원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