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6일) 날씨 낮 최고 30도” 현아 ‘쇼츠+칼라리스 재킷’, 바캉스룩의 쿨 UP
입력 2020. 05.06. 09:11:32

현아

[더셀럽 한숙인 기자] 6일 오늘 강릉과 부산의 한낮 기온이 20, 22도에 머물지만 서울, 전주가 28도, 광주는 30도까지 오른다. 출근 시간대인 9시를 전후해 전국이 20도 가까이 근접해 무더운 봄 날씨가 하루 종일 이어진다.

전국이 맑고 미세먼지도 광주 지역이 오전 일시적 ‘나쁨’ 수준을 보이는 것을 제외하면 대부분의 지역이 ‘보통’ 수준을 유지해 집과 사무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기분 좋은 기후 조건을 보인다.

긴 황금연휴가 끝나고 그간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던 고등학교 3학년이 13일 첫 등교수업을 시작해 고등학교 1, 2학년은 20일로 등교가 확정됐다.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로 완화되면서 이제는 하늘을 보는 마음이 조금은 가벼워졌다. 오늘은 집 밖에 나설 때 거리두기 기본 매너인 마스크 착용을 한다면 여름 옷차림은 주저 없이 선택해도 된다.

이미 거리에는 마이크로미니 쇼츠가 점령했다. 데님 쇼츠에 화이트 티셔츠로 바캉스 시즌이 시작된 듯한 옷차림도 무방하지만 아직 5월 초인만큼 현아처럼 블랙 화이트 배색의 하운드투스 체크의 칼라리스 재킷을 걸치면 쿨한 패피 감성이 충족된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현아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