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초미세먼지 좋음” 현아 던 ‘얼리버드 바캉스 커플룩’, 여름같은 봄 데이트
입력 2020. 05.08. 09:44:17

현아 던

[더셀럽 한숙인 기자] 주말인 9일은 하루 종일 비고 내리면서 전국 한낮 기온이 20도를 밑돈다. 일요일은 맑고 쾌청한 하늘을 되찾으면서 한낮 기온이 다시 20도 안팎까지 오른다. 날씨가 좋아지는 일요일까지 기다릴 수 없다면 금요일인 9일 오늘 볕이 좋은 한낮에 외출을 감행해야 한다.

오늘 전국이 점차 흐려지면서 비고 오지만 중서부는 저녁부터 흐려지다 비고 내리고 그 외 대부분은 구름이 많다고 밤부터 차차 흐려진다. 무엇보다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농도가 ‘좋음’ 수준까지 올라가 한낮에는 너무 따갑지 않은 햇살을 즐길 수 있다.

현아와 던이 함께 햇살을 즐기는 사진 속 모습은 마치 한여름인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5월에 여름 더위가 찾아오면서 얼리어댑터 패피들은 벌씨부터 핫서머 패션으로 일찍 찾아온 더위를 만끽하고 있다.

현아는 파스텔 옐로와 스카이블루가 배색된 프린트 튜브톱과 워싱진을, 던은 블루가 배색된 화이트 반소매 티셔츠와 핫핑크 반소매 풀오버 셔츠를 레이어드하고 한가득 글자가 프린트된 레터링 워싱진을 입어 이들의 특징인 ‘따로 또 같이’ 패피 커플룩을 완결했다.

마치 캠핑을 떠난 듯 자연 속에 자리잡은 커피숍 앞에 서 있는 현아와 차 트렁크를 열고 무심하게 앉아있는 던의 모습이 바캉스에 대한 욕망을 불러일으킨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현아 던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