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이효리, 소속사 어디? "혼성그룹 하면 매니저 필요하니까"
입력 2020. 05.30. 18:39:18
[더셀럽 김희서 기자] '놀면 뭐하니?' 이효리가 새 소속사와 계약한 소감을 전했다.

30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여름X댄스X유재석’ 편으로 그려져 이효리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효리는 새로운 소속사와 계약한 소식을 언급했다. 본격적으로 연예활동을 시작하려는 거는 지에 대해 이효리는 “오랜만에 계약했다. ‘놀면뭐하니’ 혼성 그룹하면 몇 개월 하지 않겠나. 그럼 매니저도 있고 해야하니까”라고 말했다. 유재석은 “효리 씨 제주도에서 만나고 시청자 반응이 뜨거웠다. 함께 해주시면 좋겠다”라고 정식 그룹 합류를 제안했다.

이효리는 “그럼. 사장님이 됐다고 했다”며 “새로운 소속사 식구들도 함께 왔다. ‘패밀리와떴다’에서 함께 했던 스태프다. 이번 회사로 계약한 것도 많은 영향이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유재석은 “상순이가 그때도 서울 가는 거 불안해하지 않았나”라며 남편 이상순의 안부를 묻자 이효리는 “오빠들은 개들 보느라고. 제가 가서 이사람 저사람 만나다고 하니까 굉장히 불안해하고 있을 거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이효리는 지난 15일 이상순과 함께 에스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