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김동완, 4년째 가평 전원생활…잔디깎기·쑥국 요리 '반전 일상'
입력 2020. 05.30. 22:40:00
[더셀럽 김희서 기자] ‘온앤오프’ 신화 김동완의 평화로운 전원생활이 공개된다.

30일 방송되는 tvN '온앤오프'에서는 4년째 경기도 가평에서 전원생활하며 스케줄이 있을 때만 서울로 올라오는 일정을 소화 중인 김동완의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김동완은 전원생활을 함께 하는 둘도 없는 동지를 소개한다. 그는 집 정원에서 꿀벌과 동거동락 중인 것. 김동완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자식처럼 벌들을 보살피고 수시로 다가가 벌들에게 말을 걸며 인사하는 등 자신의 반려 벌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선보인다.

하지만 김동완의 벌을 향한 애틋한 애정에도 불구하고, 예상치 못한 벌들의 돌발 행동이 이어져 그를 당황하게 했다는 후문. 돌발 상황에 집안과 마당을 빛의 속도로 뛰어다니는 김동완의 모습에 지켜보는 출연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는 전언이다. 또한 이날 김동완은 ‘원조 아이돌’ 이라는 수식어가 무색한 ‘농촌 패션’도 선보인다. 꽃무늬 일바지에 등산용 선글라스를 쓴 채 잔디를 깎거나 마당에 있는 쑥을 캐서 직접 쑥국을 만들어 먹는 등 ‘자연인’ 김동완의 반전 모습까지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런가하면 살고 있는 가평을 떠나 서울 대학로로 이동해 연극 공연 연습에 열중하는 김동완의 모습과 카리스마 폭발하는 화보촬영 현장 또한 공개된다. 전원생활에서의 자연인 김동완과는 완전히 대비되는 배우 김동완의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친언니와의 ‘찐’ 케미가 돋보이는 마마무 솔라 그리고 지난 방송에서 프로페셔널한 ‘요가 강사'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부부의 세계' 씬스틸러 배우 심은우가 게스트로 동반 출연한다.

‘온앤오프’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온앤오프'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