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강다니엘 매니저 “나만 보면 웃어” 이유는?
입력 2020. 06.04. 10:33:32
[더셀럽 전예슬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매니저를 공개한다.

오는 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강다니엘이 출격한다.

강다니엘의 매니저는 “강다니엘이 나만 보면 웃는다”라고 독특한 제보를 했다. 스스로 재미있다고 생각해 본 적이 없다는 매니저는 강다니엘이 어떤 포인트에서 웃는지 모르겠다며 의문을 제기했다.

매니저의 제보처럼 강다니엘은 매니저의 차에 탄 순간부터 웃음을 멈추지 않았다고 한다. 특히 매니저는 알아둬도 쓸데없을 것 같은 특별한 잡학 지식들로 강다니엘의 배꼽을 스틸했다는 후문. 이에 강다니엘을 빵빵 터지게 한 매니저의 잡학 지식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이들의 웃음 케미는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이어졌다. 매니저의 말 하나, 행동 하나에 웃음보를 터뜨리는 강다니엘의 모습에 현장의 다른 스태프들은 의문을 표했다는 전언. 둘만의 세계가 형성됐다고 전해진다.

또 강다니엘은 이토록 매니저를 좋아할 수밖에 없는 특별한 이유에 대해서도 언급했다고 한다. 과연 강다니엘에게는 개그계의 신인 매니저의 정체는 무엇일까. 다른 사람들은 범접할 수 없는 강다니엘과 매니저, 둘만의 세계는 어떤 모습일지 본 방송에 기대가 모아진다.

‘전참시’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55분에 방송된다.

[더셀럽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