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한혜연 마카쥬 도전→이장우 캠핑카 힐링 라이프
입력 2020. 07.04. 11:20:29
[더셀럽 신아람 기자]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배우 이장우가 혼자 라이프를 즐기는 알찬 일상을 공개했다.

어제(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방송에서는 마카쥬에 도전한 한혜연과, 낭만 가득한 캠핑을 즐기는 이장우의 일상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한혜연은 오랜 작업 시간 끝에 슈스스의 패션 센스가 돋보이는 아이템을 완성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이어 참기름과 설탕을 첨가한 슈스스표 특제 김치볶음밥을 선보이고, 10층이 넘는 높이를 계단으로 올라가는 신개념 다이어트 비법까지 공개하며 잠시도 쉴 틈 없는 혼자 라이프로 알찬 즐거움을 선사했다.

캠핑카 장만 후 후포리로 떠난 이장우는 어촌에 완벽하게 동화된 일상을 선보였다. 흡사 자연인 비주얼로 등장한 그는 바닷가를 멍하니 바라보며 모닝 티타임을 즐기는가 하면, 바닷길을 따라 자유롭게 달리며 낭만 가득한 일상을 펼쳤다.

이어 장비를 챙겨 요트장으로 향한 이장우는 자연산 홍합 캐기에 돌입, 망설임 없이 물에 뛰어들었지만 차가운 수온에 화들짝 놀라는 허당미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이장우는 캠핑카로 돌아와 손수 얻어낸 홍합으로 쿡방까지 나섰다. 건강한 요리법에 대해 “자연산 홍합에 대한 예의가 아니잖아요”라고 밝힌 그는 바닷가의 풍미에 한껏 취한 채 먹방을 펼쳐 시청자들의 입꼬리까지 끌어올렸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더셀럽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