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업TV] ‘생방송 오늘저녁’ 동치미 막국수·통새우만두·20cm롱핫도그, 분식왕 위치는?
입력 2020. 07.06. 18:25:00
[더셀럽 전예슬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 살얼음 동치미 막국수, 20cm 롱 핫도그를 비롯해 생태 도시 순천, 여름철 혈관 건강법이 시청자와 만난다.

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분식왕’ ‘어서 와, 우리 동네’ ‘이 맛에 산다’ ‘건강 느낌표’ 코너가 그려진다.

‘분식왕’ 코너에서는 전국팔도 분식왕을 만난다. 첫 번째로 찾아간 곳은 서울 신림동에 위치한 동치미 막국수다. 통메밀, 순메밀, 쓴메밀까지 3가지 메밀을 사용해 면을 뽑는데 제주 월동무를 담은 뒤 2주간 숙성시킨 시원한 동치미는 더위를 날리는 동치미 국수가 완성된다. 또 불고기, 통새우만두까지 소개될 예정이다.

두 번째 분식왕을 찾아간 곳은 강남역의 한 푸드트럭의 20cm 롱 핫도그다. 수수와 흑미, 찹쌀을 넣은 기본 반죽의 수수 찹쌀 핫도그부터 청양고추, 카레가루, 큐민가루를 넣어 매콤함과 카레 향을 살린 핫커리 찹쌀 핫도그까지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어서 와, 우리 동네’ 코너에서는 안성훈이 당일치기 식도락 여행으로 전라남도 순천을 방문한다. 순천하면 빼놓을 수 없는 순천만국가정원 구경을 시작으로 순천 아랫장을 구경하고 60년 역사를 자랑하는 웃장 국밥골목에서 돼지국밥을 맛본다. 또 순천을 대표하는 순천만에 체절 짱뚱어와 칠게를 직접 잡는 등 순천의 진또배기 먹거리와 풍경을 만난다.

‘이 맛에 산다’에서는 ‘황도 이장’ 이용오 씨가 황도에서 두 번째 무인도 라이프를 공개한다.

마지막으로 ‘건강 느낌표’에서는 여름철 혈관 건강법에 대해 알아본다.

‘생방송 오늘저녁’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더셀럽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