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코리아 2020’ 김지현, 최종 우승 “아프고 지친 사람들 힘내길”
입력 2020. 07.11. 08:30:03
[더셀럽 김지영 기자] ‘보이스코리아 2020’에서 김지현이 최종 우승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Mnet 오디션프로그램 ‘보이스코리아 2020’에서는 최종 결승전이 그려졌다.

이날 김지현은 유재하의 ‘가리워진 길’을 선택했다. 그동안 선보였던 기교들은 과감히 빼고 진정성으로 무대를 채워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많은 경쟁자들과 쟁쟁한 대결을 펼쳤으나 시청자에게 최종 선택을 받으면서 우승까지 이어졌다.

김지현이 우승하자 보아는 무대에 올라 축하 인사를 건넸다. 이어 "열심히 준비했고 옆에서 여기까지 잘 와준 걸 알기 때문에 고맙다. 축하한다"고 말했다.

우승자 김지현은 "너무 감사하고 진짜 감사하다"며 미소 지었다. 또한 "여기 같이 나온 보컬리스트 친구들이 다들 멋지다. 보아 코치님 감사하고 정말 여기서 노래를 부를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고 했다.

김지현은 "가족, 친구들 모두 감사하고 앞으로 열심히 잘하겠다. 요즘 힘들고 아프고 지친 사람들이 많은데 다들 힘냈으면 좋겠다. 감사합니다"라고 외쳤다.

한편 ‘보이스코리아 2020’ 우승자는 상금 5천만 원을 받으며 음원 발매의 기회를 얻는다.

[더셀럽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Mnet '보이스코리아 2020'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