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먹방] '편스토랑' 한지혜, 꼬꼬치밥 레시피는? "맥주 생각나는 맛"
입력 2020. 08.14. 22:10:38
[더셀럽 박수정 기자] '편스토랑' 한지혜표 꼬꼬치밥 레시피가 화제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편스토랑'에서 한지혜는 오윤아와 1:1 데스매치에 나섰다.

한지혜의 메뉴는 꼬꼬치밥이었다. 꼬꼬치밥 재료는 닭껍질 300g, 흰우유 500ml, 밀가루 적당량, 아스파라거스 2개, 쪽파 2개, 팽이버섯 한줌 카레가루, 라면스프, 양념치킨, 밥 1인분이다.

먼저 닭껍질을 물에 담가준다. 이어 밀가루를 가득 넣고 조물조물 세척 한 뒤, 흐르는 물에 씻어준다.

세척한 닭껍질이 잠길 정도로 우유를 붓고 15분간 재워 잡내를 제거한다. 아스파라거스 2개, 쪽파 2개, 팽이버섯을 쫑쫑 썰어 준비한다.

재워둔 닭껍질을 키친타올로 닦아 물기를 제거하고 안쪽 물컹한 지방을 제거해준다. 카레가루와 라면스프를 1:1비율로 섞어준 후 닭껍질에 묻혀준다.

양념한 닭껍질에 치밥(양념치킨+밥)을 한줌 넣고 2의 채소도 넣어준 후 돌돌 말아준다. 에어프라이기에 180도로 10분간 튀겨주면 완성이다.

이날 스페셜 평가단으로 출연한 강다니엘은 꼬꼬치밥을 맛본 후 "맥주가 생각나는 맛이다"라고 평했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편스토랑'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