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유재석 "환불원정대 매니저, 김종민…예명 지섭이 추천" [예능 SCENE]
입력 2020. 09.19. 18:57:47
[더셀럽 김희서 기자] '놀면뭐하니?' 지미 유가 환불원정대의 매니저로 김종민, 정재형을 선택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지미 유’(유재석)가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와 함께할 매니저를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지미유는 매니저 후보 중 한 명인 김종민과 면담을 진행했다. 지미유는 “저와 일하는데 잘 맞을 것 같나”라고 묻자 김종민은 “저는 잘 모르겠는데 대표님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다”라고 어색하게 답했다.

이에 지미유는 “말귀를 여전히 못 알아듣네. 서로 호흡이 맞는지 마음이 편한지 일하는데 불편한 감정은 없느냐. 본인의 장점 중 하나가 뭐라 생각하나”라고 물었다. 김종민은 “옆 사람을 편안하게 해 줄 수 있는 것 같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지미유는 계약서를 작성하던 도중 김종민의 예명으로 “김지섭”을 추천했다. 앞서 천옥이 예명 논의하는 과정에서 매니저 희망자로 배우 송중기, 소지섭을 언급한 것.

한편 또 다른 매니저 후보로 정재형이 반려견과 함께 등장해 웃음을 안겼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