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추석특집 영화 편성…초호화 라인업 '기생충→나쁜녀석들'
입력 2020. 09.24. 15:47:00
[더셀럽 김희서 기자] tvN과 OCN이 추석 특집 프로그램으로 풍성한 영화 라인업을 확정했다.

CJ ENM 측은 24일 2020년 추석 특집 프로그램으로 편성된 다양한 영화들을 공개했다.

먼저 채널 tvN은 올 추석을 맞이해 TV 최초로 방송되는 신작 영화들을 대거 준비했다. 오는 30일 오후 10시 50분에는 배성우, 성동일, 장영남이 열연,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한 악마가 가족 안에 숨어들며 기이하고 섬뜩한 사건들이 벌어지는 ‘변신’이 방송된다. 10월 1일 오후 9시에는 안재홍, 강소라가 활약하는 위기의 동물원 ‘동산파크’를 구하는 생계형 수습 변호사의 이야기 ‘해치지않아’가 편성을 확정지었다. 2일 오후 8시 40분에는 마동석, 김상중, 김아중 주연으로, 수감 중인 범죄자가 탈주한 흉악범들을 잡는 극비 프로젝트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방송된다. 3일 오후 10시 30분에는 국내 영화 최초의 기록들을 갈아치운 ‘기생충’이 시청자를 찾는다.

채널 OCN은 추석을 맞아 다채로운 특집 편성을 준비했다. 먼저 30일부터 추석 연휴가 끝나는 4일까지 ‘기생충’, ‘나쁜 녀석들: 더 무비’, ‘82년생 김지영’, ‘천문: 하늘에 묻는다’, ‘사자’ 등 최신 영화들이 안방을 찾을 전망이다. 30일 오후 2시부터는 ‘토르: 라그나로크’, ‘앤트맨과 와스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연속 방송되며 오후 10시에는 ‘극한직업’이 편성된다. 또한 1일에는 오후 4시부터 DC 뉴 월드 특집으로 꾸며져 ‘원더 우먼’, ‘아쿠아맨’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며 30일~ 2일 밤 12시에는 인생을 베팅한 한판 특집으로 ‘신의 한 수’ ‘범죄도시’ ‘타짜3: 원 아이드잭’이 방송된다.

채널 OCN Movies는 ‘무비즈 앳 홈’을 주제로 한 영화 라인업으로 찾아온다. 추석 연휴 내내 낮 12시에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영화들인 ‘인크레더블 2’, ‘쿵푸팬더’ 등이 방송되고, 오후 10시부터는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릴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트랜스포머5: 최후의 기사’, ‘엔젤 해즈 폴른’과 같은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편성된다. 또한 30일 오후 5시부터는 ‘댄싱퀸’ ‘걸캅스’ ‘툼레이더’와 같은 걸크러시가 폭발하는 영화들이 방송될 예정이다. 이어 1일부터 4일까지 ‘킹스맨’ 시리즈와 ‘어벤져스’ 시리즈 등 연휴에 몰아볼 수 있는 시리즈 영화들이 대거 편성됐다.

대한민국 유일 장르 전문 채널 OCN Thrills 역시 ‘웰컴 투 스릴 월드’를 주제로 다양한 영화들을 선보인다. 30일 오전 10시에는 연휴에 빼놓을 수 없는 ‘나홀로 집에’ 시리즈가 연속 방송되고, 30일부터 2일 오후 10시에는 ‘잭 리처: 네버 고 백’, ‘존 윅: 리로드’, ‘분노의 질주: 더 세븐’이 방송된다. 또한 1일 오전 11시부터는 ‘호빗’ 시리즈가 연속으로 방영되며, 2일 부터 4일 오전 11시에는 ‘몬스터 월드’ 특집으로 각각 ‘퍼시픽 림’, ‘킹콩’, ‘쥬라기 공원 3’가, 오후 2시에는 ‘낮에 보면 덜 무서워’ 특집으로 꾸며져 ‘겟 아웃’, ‘더 넌’, ‘여곡성’이 시청자들을 찾는다.

특급 영화 구독 서비스 캐치온은 올 추석을 맞아 전 세대의 취향을 저격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로 장기화된 집콕 생활을 보다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특선 영화를 준비했다. 먼저 캐치온1 채널에서는 9월 30일 연휴 시작을 맞아 가족들을 위한 영화 '라이온 킹', '알라딘', '덤보'가 오후 8시 50분부터 연이어 방송된다. 10월 1일 추석 당일에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특집이 준비되어 오후 8시 50분 '캡틴 마블', 11시 '어벤져스: 엔드게임', 새벽 2시에는 '조커'가 방송된다. 이어 2일 오후 11시부터 화제의 영화 '#살아있다', 3일으로 넘어가는 오후 12시 40분부터는 '백두산'이 편성된다. 3일 오후 11시에는 '나쁜 녀석들:포에버', 4일 오후 11시는 '작은 아씨들'이 방영되어 화제의 신작 영화들로 가득 채운 환상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캐치온에서는 동명의 한국 드라마를 원작으로 미국 방영 후 현지에서 큰 호평을 받은 '착한 의사' 미드 시리즈 '굿 닥터' 전편을 캐치온 VOD 또는 APP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J ENM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