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D-1 ‘미스터트롯: 더 무비’, 실시간 예매율 1위…흥행 신호탄
입력 2020. 10.21. 15:07:54
[더셀럽 전예슬 기자]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21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에 따르면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35.2%로 1위, 롯데시네마 예매율 58.1%를 기록하며 극장가에 흥행 열기를 불어넣고 있다.

특히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작인 점을 고려했을 때 상대적 스크린 수 열세에도 불구하고 고아성, 이솜, 박혜수 주연의 ‘삼진그룹 영어토익반’과 유아인, 유재명 주연의 ‘소리도 없이’ 등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1위를 달성해 더욱 의미가 깊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찐한 콘서트 무비다.

지난 17일, 19일 진행된 ‘미스터트롯: 더 무비’ 롯데시네마 시그니처 무비티켓 1차 판매는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완판을 기록해 화제가 됐으며 19일 진행된 온라인 제작보고회에는 동시 접속자 4만 3천여 명이 몰려 역대급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함께 브라운관을 넘어 스크린까지 평정할 TOP6의 저력에 다시 한 번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셀럽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조선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