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정보석, 이장우가 선물한 만능 수프+손편지에 '감동'
입력 2021. 03.05. 23:52:32
[더셀럽 박수정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정보석이 이장우의 특별한 선물에 감동했다.

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이장우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이장우는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부자로 함께 호흡 중인 선배 배우 정보석을 만나러 갔다.

이장우는 정보석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그는 "만능 가루다. 만능 간장처럼 만든 거다. 누룽지도 좀 넣었다"라고 설명했다.

정보석은 정보석표 만능 가루를 손에 덜더니 바로 시식에 나섰다. 정보석은 "되게 고소하다. 씹는 맛도 있다. 그냥 넣어도 맛있다"라고 만족감을 표했다.

이장우는 정보석을 위해 손편지도 썼다. 정보석은 이장우의 진심이 담긴 편지에 감동했다. 이장우는 정보석과 연기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너무 존경하고 고맙습니다"라고 적었다.

두 사람은 '오! 삼광빌라' 뿐만 아니라 앞서 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에서도 함께 작업한 바 있다. '장미빛 연인들'에서는 사위와 장인어른으로 호흡을 맞췄다.

정보석은 "자네랑 연기한 내가 좋다. 영광이다. (지금 드라마에서) 친아버지로 나와서 더 좋다. 옛날(드라마)에는 너무 구박을 많이 했다"라며 당시를 떠올렸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