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시인과 촌장 하덕규 편, 박학기·유리상자·박기영·신승태·정세운·카더가든 출연
입력 2021. 04.10. 15:15:00

불후의 명곡

[더셀럽 박수정 기자] '불후의 명곡' 출연진이 공개됐다.

10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은 '시인과 촌장 하덕규 편'으로 꾸려지는 가운데 박학기, 유리상자, 박기영, 신승태, 정세운, 카더가든 등이 출연한다.

이날 출연진들은 시인과 촌장의 명곡들로 무대를 꾸밀 예정. 대한민국 대표 포크 뮤지션 박학기는 시인과 촌장 '사랑의 일기'를 선곡했다. 감미로운 미성으로 감동의 무대를 선물한다.

최강 명품 듀오 유리상자는 시인과 촌장의 '풍경'을 선곡, 환상의 하모니로 따뜻한 위로를 전한다.

'불후'의 힐링 디바 박기영은 시인과 촌장의 '가시나무'로 무대를 꾸민다. 진한 여운을 남긴 애절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미성의 매력남 신승태는 양희은의 '한계령'을 아름다운 우리 가락으로 재해석한 무대를 선사한다.

실력파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은 시인과 촌장의 '좋은 나라'로 무대를 꾸민다. 풋풋한 감성으로 풀어낸 싱그러운 무대를 선물한다.

개성파 음색의 뮤지션 카더가든은 시인과 촌장의 '고양이'를 선곡, 독보적 감성을 자랑하는 매력적인 무대를 꾸민다.

'불후의 명곡'은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불후의 명곡' 홈페이지]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