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이승기 정체는? 유야호 멘붕 "김정민 형 아냐?"
입력 2021. 04.10. 18:30:00

놀면 뭐하니?

[더셀럽 박수정 기자] '놀면 뭐하니?'의 유야호(유野好)가 지독한 트라우마에 빠진 모습이 담긴 '블라인드 오디션 2라운드''영상이 선공개 됐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작가 최혜정) 측은 9일 'MSG워너비' 결성을 위한 '블라인드 오디션 2라운드'에서 유야호(유野好)를 '김정민의 늪'에 빠뜨린 지원자 '이승기'의 오디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블라인드 오디션 2라운드'의 7번째 지원자 '이승기'의 영상이 담겨 있다. 故 최진영(SKY)의 '영원'을 부르는 '이승기'의 노래에 유야호는 은근히 들려오는 콧소리를 듣고 정준하를 떠올리는가 하면, 믿을 수 없다는 듯 "김정민 형 아냐?"하며 당황한 모습이다.

유야호가 '김정민-도경완' 트라우마 때문에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노래의 클라이맥스에서 터지는 록 스피릿에 더욱 혼란스러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모은다.

이에 유야호는 한 곡을 더 요청했고, '이승기'가 김정민의 '슬픈 언약식'을 부른 영상이 공개됐다. 유야호는 "아니 나를 지금 헷갈리게 하려고!.. 이젠 대놓고 김정민 형 노래를 하네?!"라며 갈팡질팡하는 자신의 마음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들으면 들을수록 점점 미궁에 빠진 유야호는 "정민이 형 아닌가? 경환인가?"하며 지독한 트라우마에 갇혀 보는 이들까지 혼란스럽게 만든다.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