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성운, '심야아이돌' 막방 기념 인증샷 "감사했습니다" [셀럽샷]
- 입력 2021. 06.05. 17:45:45
-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가수 하성운이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마지막 촬영 기념샷을 공개했다.
하성운
하성운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마지막 '심야아이돌' 감사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성운은 꽃다발만큼이나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그는 핑크색 머리를 찰떡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배우 김도완은 "고생했소이다"라고 댓글을 달았고, 적재는 "고생 많았어 셍스트"라고 응원했다.
한편, 하성운은 오는 7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Sneakers'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하성운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