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지헌, 도플갱어 발언 사과 "임영웅씨 죄송해" [셀럽샷]
- 입력 2021. 06.24. 17:26:37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개그맨 오지헌이 가수 임영웅에 사과했다.
임영웅-오지헌
오지헌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임영웅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지헌, 임영웅이 얼굴을 맞대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오지헌은 지난 23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임영웅에 "네가 나 닮은 애구나? 도플갱어는 만나면 안 좋다고 하던데"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오지헌은 "너무나 재미있었던 ‘뽕숭아학당’ 임영웅씨 죄송하다"며 “그리고 모두모두 감사하다. 서로가 서로를 존경의 대상으로 바라보는 즐거웠던 자리 행복했다”라고 전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오지헌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