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헌, 도플갱어 발언 사과 "임영웅씨 죄송해" [셀럽샷]
입력 2021. 06.24. 17:26:37

임영웅-오지헌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개그맨 오지헌이 가수 임영웅에 사과했다.

오지헌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임영웅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지헌, 임영웅이 얼굴을 맞대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오지헌은 지난 23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임영웅에 "네가 나 닮은 애구나? 도플갱어는 만나면 안 좋다고 하던데"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오지헌은 "너무나 재미있었던 ‘뽕숭아학당’ 임영웅씨 죄송하다"며 “그리고 모두모두 감사하다. 서로가 서로를 존경의 대상으로 바라보는 즐거웠던 자리 행복했다”라고 전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오지헌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