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G워너비 이동휘, BTS 응원에 "선배님들 감사합니다" [셀럽샷]
입력 2021. 06.28. 10:07:31

이동휘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MSG워너비 이동휘가 BTS 응원에 감사를 전했다.

이동휘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선배님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에 MSG워너비(정상동기) '나를 아는 사람' 스트리밍 인증샷이 담겨 있었다.

이를 본 고경표는 "왜 노래를 계속 잘하는 건데"라고 댓글을 달았고, 공명과 류승룡이 응원의 함께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이동휘는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탄생한 MSG워너비 유닛 그룹 정상동기 멤버로 '나를 아는 사람'을 지난 26일 발매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동휘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