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희재, 팬 향한 스윗 미소 "영원한 내 편 우리 희랑별" [셀럽샷]
- 입력 2021. 06.28. 11:18:21
-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가수 김희재가 스윗한 미소를 뽐냈다.
김희재
김희재는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구에 이어서 광주에서 함께한 '미스터트롯' 전국투어콘서트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영원한 내편 우리 희랑별 먼곳까지 응워나러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맨 뒷자리도 당근밭 너무 예뻤다. 혼자 응원봉 흔들고 계셨던 희랑님들까지 저 다봤어요~ 모두 너무 감동입니다"라며 "서울에서 더 멋진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 서울에서 만나자 희랑. 고맙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김희재는 올 블랙 슈트를 차려 입고 남다른 핏을 자랑했다. 그는 팬들을 향한 스윗한 미소로 여심을 저격했다.
한편 김희재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공연 중이다. 아울러 오는 7월 9일 이찬원과 함께 '플레희리스또' 온라인 캠핑 콘서트를 진행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희재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