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민호 '미스터트롯' 광주 콘서트 성료 "다음 주 서울서 만나자" [셀럽샷]
- 입력 2021. 06.28. 22:27:06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가수 장민호가 '미스터트롯2' 광주 콘서트 마친 소감을 전했다.
장민호
27일 장민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스터트롯' 탑6 전국투어 콘서트 대구에 이어 광주 마지막날 낮 공연 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공연을 마친 장민호가 화이트 재킷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훈훈한 비주얼과 남성미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장민호는 "안전 수칙 잘 지켜주셔서 고맙고 감사하다. 다음 주 서울에서 만나자. 아시죠? 안전귀가"라고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7월 2~4일, 7월 16~18일, 8월 6~8일 총 3주간 15회에 걸쳐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장민호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