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 확진' 러블리즈 서지수 근황 "이제 괜찮아요" [셀럽샷]
- 입력 2021. 07.06. 17:21:18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그룹 러블리즈 서지수가 근황을 전했다.
러블리즈 서지수
서지수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저 이제 괜찮아요. 걱정 고마워요(사진은 예전 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환하게 웃고 있는 서지수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서지수는 지난달 22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당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6월 21일 오후 주변 관계자가 코로나19 확진을 받았다는 통보를 받아 선제 검사를 진행했으며 22일 오전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서지수를 제외한 멤버들은 모두 음성 판정을 받고 지난 4일까지 자가격리를 거쳤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서지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