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정음, 남편 이영돈과 재결합 후 근황…부산 여행중? [셀럽샷]
- 입력 2021. 07.29. 13:35:52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배우 황정음이 근황을 공개했다.
황정음
황정음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뽀"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부산 바다 풍경이 담겨 있다. 여기에 박은혜가 "한국 온거?"라는 댓글을 남기자 황정음은 넹"이라고 답했다.
앞서 지난해 9월 프로골퍼 출신 이영돈과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한 황정음은 최근 재결합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 소속사 측은 "이혼조정 중 서로의 입장 차이를 이해하고, 깊은 대화를 통해 다시 부부의 연을 이어가기로 했다"고 전했다.
한편 황정음은 이영돈과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황정음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