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곽정은 "숏컷 유지하는 이유? 이게 편하다…나답고 멋있고"
- 입력 2021. 07.29. 20:53:16
-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작가 겸 방송인 곽정은이 숏컷 헤어스타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곽정은
곽정은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질문받기'를 통해 누리꾼들과 질의응답을 이어갔다.
'숏컷을 계속하는 이유가 궁금하다'는 질문에 곽정은은 "이게 편하다. 나답고, 멋있고"라고 답했다.
앞서 곽정은은 지난 5월 출연한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서도 "예전에는 섹시해 보이기 위해 긴 머리, 하이힐만 고집했지만 지금은 아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도쿄올림픽 양궁 국가대표 안산 선수의 짧은 헤어스타일을 두고 페미니스트 비하, 조롱글이 게재돼 논란이 불거졌다. 이에 배우 구혜선, KBS 전 아나운서 김경란이 숏컷 헤어스타일에 대한 소신 발언을 남겼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곽정은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