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희재, 자가격리 해제 후 건강한 근황 "다시 돌아왔다…희랑해요" [셀럽샷]
- 입력 2021. 07.31. 20:02:33
-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가수 김희재가 근황을 알렸다.
김희재
김희재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걱정 많이 하셨죠? 건강하게 다시 돌아왔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노란색 슈트를 입은 채 브이자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희재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그는 "걱정해주신 모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건강하게 활동 잘 이어나갈게요. 희랑해요"라고 전해 팬들을 안심케했다.
한편 뉴에라프로젝트는 30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미스터트롯' TOP6의 격리 조치가 해제되었음 알렸다.
이어 "현재 멤버들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격리 기간 동안 중단되었던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최근 TV조선 '뽕숭아학당'에 출연했던 박태환, 모태범이 코로나19 확진 판정 여파로 TOP6는 검사를 진행, 자가격리에 돌입한 바있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희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