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도' 김수현, 성덕 됐다 "구창모님 감사합니다" [셀럽샷]
- 입력 2021. 08.03. 14:59:06
-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역도 선수 김수현이 구창모 응원에 고마움을 전했다.
역도선수 김수현
김수현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성덕, 래퍼 구창모님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창모는 자신의 SNS에 경기 영상을 담으며 "고생하셨습니다"라고 격려글을 남겼다.
앞서 김수현은 "금메달을 따면 가수 창모를 만나게 해달라"며 바람을 전한 바 있다.
김수현은 지난 1일 일본 도쿄 올림픽 역도 여자 76kg급 A그룹 경기에 출전했다. 용상에서는 3번 주어진 기회에서 138㎏(1차 시기)과 140㎏(2, 3차 시기)을 모두 실패했다.
특히 2차 시기에서 140kg에 도전했지만, 바벨을 든 팔이 흔들렸다는 이유로 석연치 않게 실격 판정을 받았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수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