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희재, 장민호와 훈훈 셀카+신곡 홍보까지 "오래오래 행복하게" [셀럽샷]
- 입력 2021. 08.09. 10:55:53
-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가수 김희재가 장민호와 셀카를 공개한 가운데 신곡 홍보에 나섰다.
장민호-김희재
김희재는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탑6의 맏형 민호 형의 신곡 '사는 게 그런 거지'가 발매 되었습니다. 많이 들어주시고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재는 장민호와 함께 프로그램 촬영 중 셀카를 찍었다. 두 사람의 훈훈한 남신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김희재는 "오래오래 행복하게 노래합시다. 사랑해요 형"이라며 장민호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김희재는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 중이다. 장민호는 지난 8일 신곡 '사는 게 그런 거지'를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